걱정되시면 꼭 병원가서 소견 들어보세요 저도 밤새 카페며 블로그며 다 찾아보지만 결국 다녀오는게 마음이 젤 편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자궁경부염
임신 초기 자궁경부염 경험있으신 분 계실까요? 연분홍 냉이 나와서 검사해보니 자궁경부염이 있어서 출혈이 살짝 있엇던 것 같다고 하고 월요일에 소독하고 왔는데 또 분홍냉이 나와서 걱정되요ㅠㅠㅠ 경험 있으신 분 계실까요?
댓글
11

맞아요ㅠㅠ 내일 일요일이라 월요일에 바로 가보려는데 마음이 불안한건 어쩔 수 없나봐요ㅠㅠ

마자요 ㅜㅜ 저는 다른 로컬도 가보고 그랬어요 ㅎㅎ 프로게스테론 주사 ? 도 맞고 지금은 프로게스테론 질정제로 바꿔서 매일 해보니까 출혈은 멈췄어요 ^^ 저희언니는 빨간 출혈이었는데 쉬고나니 멈췄고 아기도 지금 잘 태어났습니다! 병원과 친해지면 훨 맘이 편해요 ㅎㅎ 돈은 좀 들지만 ㅠㅠ 더 정확해서 편하더라구요 !

맞아요ㅠㅠ 흑흑 빨리월요일이 되기를 ..빨간출혈이면 더 놀라셨겠어요ㅠㅠ

마자요 ㅠㅠ 힘내세용! 엄마 멘탈잡기가 젤 중요한거 같아요 아기는 생각보다 튼튼하니 넘 걱정마세용 🙌🏻

감사합니다 우주맘님 ㅠㅠ 너무 많이 도움 됬어요
저도 자궁경부염 진단 받았는데 교수님께서 괜찮다고 하셔서 질정처방 받고 쉬고 있습니다 ^^ 의사샘께서 다른 말 없으시면 괜찮으실 것 같은데용??

핏기잇는 냉 혹시 나오셧나요?ㅜㅜㅜ 저는 분홍냉이 두번째라 너무 걱정이되요ㅠㅠ

답변꼭부탁드려요ㅠㅠㅠㅠ

네 ㅠㅠ 약간 갈색출혈 있었고 저는 입원도 4주차랑 7주차에 두번이나 했습니다 교수님이 워낙 조심스러운 스탈이시라 일하지말고 쉬계하려고 하신 것 같는데 누워서 쉬기만하면 멈췄어서 퇴원했어용 지금은 병가내고 쉬고 있급니다! 8주차입니다 ㅎ

ㅠㅠㅠㅠ으아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 저도 저번주 일요일한번 오늘 한번 해서 너무 걱정이엿거든요 ㅠㅠ 검사결과는 다음주에 나온다셔서ㅠㅠㅠ불안이가득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