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안먹고 있어요 ㅠㅠ 약 먹으면 하루종일 무기력하고 너무 졸리고 몽롱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부작용 있으신가요?
입덧이 심해 약 먹는 중인데 약먹으니 몸이 너무 힘들어요. 힘이 하나도 없고 축축 쳐지고. 제일 불편한건 머리가 뿌옇게 안개가 낀 느낌과 쥐난듯 저린 느낌, 어지러움, 시야가 뿌옇게 흐린 느낌, 무기력. 결국 운전해서 출근하다 교통사고까지 냈어요. 그런 상황에서도 멍 하더라구요. 병원에서는 그럴수도 있으니 약 안먹고 하는 입덧과 약먹고 몸이 힘든거 둘중 덜 힘든걸 선택하라는데 참.. 저처럼 입덧약 부작용이 심한 분 계시나요? 어떻게 버티시나요ㅠㅠ
댓글
5
저는 입덧약 먹음 토만 안하지 구역질 나고 속 메스꺼운건 똑같더라구요. 진짜 딱 토만 안나올뿐ㅠ 너무 힘든데 이것도 못참나 싶어 나쁜 엄마 된거 같고 그러네요ㅠㅠ

저도 딱 이래요ㅜㅜ토만 안하지 속 울렁거리고 힘든건 똑같아요.. 저도 약 먹으면 시야 뿌옇게 보이고 머리도 아프고 그랬거든요ㅠㅠ 음식물이 계속 목에 낀 느낌도 있구요.. 그래서 이번 연휴부터 안먹고 있는데 토만 하네요ㅜㅜ
앗 저도 비슷해요!! 저는 입덧약 먹으면 14시간씩 자고 그럽니다.. 잠에서 잘 깨지도 못하고 깨어있을땐 축 쳐져가지고 집안일도 거의 못해요.. 진짜 안먹으면 24시간 울렁거리는데 먹으면 또다른 의미로 너무 힘드네요ㅠ
제가 그러더라구요 식음땀나고. 계속 어지러운 느낌이고 저도 일하는데 서있기 힘들더라구요 ㅜㅜㅜㅜ 속미식거리는건 좀 좋아졌는데 그런 부작용이 있나봐요 끊어야하나 고만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