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심소들으면서 난황+아기 처음봤어요ㅠㅠㅠ 보실수있을거에요! 걱정말아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은 큰데 난황이 안보여요ㅠ
아기집은 1.6cm로 아기집크기 주수가 5주6일이던데.. 난황이 안보여요ㅠㅠ.. 선생님은 다음주에 확인해보자고 하시는데 고사난자일까 너무 걱정이네요...혹시 아기집은 큰데 난황 늦게보신 분 있으실까요ㅠㅠ?
댓글
3
헝 저랑 똑같으세요.,, 저도아기집은 6주1일인데 난황이안보여서,, 일주일뒤에 병원 다시가보기로,,,,!!! 둘다 다음주에 병원가면 꼭꼭숨어있다가 까꿍하고 얼굴보여줄꺼에요 ㅎㅎ

ㅠㅠㅠㅠ담주에 꼭 같이 아기만나길바래요 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