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인데 통증

6주차인데 아직도 약간 엄청 약한 생리통처럼 살짝 통증이 있는데 이거 괜찮을까요,,? 의사쌤은 통증이 없었으면 좋겠다는데 걱정되넹요,,,

댓글

7

  1. 저도 간헐적 통증때문에 걱정해서 신랑이 이번에 가서 물어봤는데 통증 없으면 그게 이상한거라구 작디작던 자궁이 몇달만에 수박만해지고 피가 자궁쪽으로 쏠리다보니 약간의 윽소리 날 정도의 통증도 괜찮대여!!! 피가 울컥 많이 나거나 배가 간헐적이 아닌 계~~속 아프면 그땐 병원 진찰하셔야한대욤!

    1. subcomment icon

      아하! 정말 확실하게 걱정이 사라졌어용ㅋㅋㅋ 감사해요 한번 유산경험이 있다보니 모든게 걱정 조심스러웠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생리통처럼 아픈건 자궁이 커치면서 주면인대나 근육을 압박해서 아픈거라 괜찮다고 저 다니는 병원 원장님이 말씀해주셨어용!!!

    1. subcomment icon

      그러면 정말다행이에요 ㅠㅠ저희의사쌘은 극 안전주의라 조금만이라도 이상있음 불안하게 말해줘서 ㅠ

  3. 네 8주차인데 아직도 간혹 콕콕거리고 땡김도 있어요.

    1. subcomment icon

      8주까지도 그럴수있군요 ㅠㅠ

  4. 5주 3일차인 어제 병원 다녀왔어요 약간 생리통처럼 아랫배가 아프다 말씀드렸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