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간헐적 통증때문에 걱정해서 신랑이 이번에 가서 물어봤는데 통증 없으면 그게 이상한거라구 작디작던 자궁이 몇달만에 수박만해지고 피가 자궁쪽으로 쏠리다보니 약간의 윽소리 날 정도의 통증도 괜찮대여!!! 피가 울컥 많이 나거나 배가 간헐적이 아닌 계~~속 아프면 그땐 병원 진찰하셔야한대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인데 통증
6주차인데 아직도 약간 엄청 약한 생리통처럼 살짝 통증이 있는데 이거 괜찮을까요,,? 의사쌤은 통증이 없었으면 좋겠다는데 걱정되넹요,,,
댓글
7

아하! 정말 확실하게 걱정이 사라졌어용ㅋㅋㅋ 감사해요 한번 유산경험이 있다보니 모든게 걱정 조심스러웠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생리통처럼 아픈건 자궁이 커치면서 주면인대나 근육을 압박해서 아픈거라 괜찮다고 저 다니는 병원 원장님이 말씀해주셨어용!!!

그러면 정말다행이에요 ㅠㅠ저희의사쌘은 극 안전주의라 조금만이라도 이상있음 불안하게 말해줘서 ㅠ
네 8주차인데 아직도 간혹 콕콕거리고 땡김도 있어요.

8주까지도 그럴수있군요 ㅠㅠ
5주 3일차인 어제 병원 다녀왔어요 약간 생리통처럼 아랫배가 아프다 말씀드렸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