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면 아기집이 1cm정도라.. 기분 탓이실꺼예요 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인데 배가 너무 나온것 같아요😵
ㅠㅠ6-7주차 배 검색해보면 다들 안나왔는데 저는 원래 입던 바지들도 벌써 불편하고 아랫배의 아랫배(?) 부분이 좀 나온것 같고 땡땡해지는 기분이에요ㅠㅠ 다들 그러시나요? 저만 아랫배가 나오는것 같아 이상이 있나 싶고… 아직 아기집을 못봤는데 쌍둥이인가 싶고 별의별 생각이 드네요ㅠㅠ
댓글
11
바지 단추는 풀게 되더라고요.. 속옷도 심리스인데 압박되는 느낌?이 들기도하구요 ㅠ 저도 하나하나 구비해야할 때인가봐유

탈퇴한 유저
저도 6쥬차부터 ,,,, ㅠㅠ 속옷도 불편해 임산부 속옷으로 바꿨습니다

ㅠㅠ 다들 그러시는구나.. 심리적인 요인인 줄 알았어용ㅎㅎ


탈퇴한 유저
아직 7주차밖에 안된 직장인인데 회사 출근할때 매일 치마나 원피스 입구가여 ㅋㅋㅋㅋ 바지보다 짱ㅊ편하고 ㅋㅋㅋ
저두 6-7주차부터 원래 입던 속옷들도 다 조이는 느낌이라 그때부터 임산부 속옷으로 바꿨어요! ㅎㅎ 밴딩들어간 바지는 아랫배가 압박감들어서 못입겠고 원피스만 입게 되고 그랬습니다!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행이에용ㅎㅎ 저도 임산부 레깅스가 벌써 제일 좋네요🤭
저는 다쪘어요ㅠㅠ 의욕없구 식욕없구 가만히만 있어서 그런지ㅠㅠ 흠 걱정됩니당ㅎㅎ

ㅠㅠㅠㅠ초기에 기분도 오락가락하구 임신인걸 아는 순간 그러는 느낌!? 이에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