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음 진료일은 4주뒤 ㅜ 너무긴데..동네병원 같이 다니시는 분도 있나여?

한달동안 그저 기다리기가 너무 불안하기도하고 궁금하기도하고 해서 집 바로 앞에 있는 동네 병원을 일주일마다 가서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오는데 저 같은 산모님들도 있으신가요..??

댓글

4

  1. 전 화유한번에 8주차 무증상계류유산경험이 있어서 불안해서 1주일에 한번씩 서브병원 촘파 보고있어요 그래야 심적 안정이.되더라구요 ㅡㅡ

  2. 저도 분만병원은 스케쥴 대로 가고, 계류유산때문에 불안해서 매주 동네병원 갈 예정이에요!

  3. 저도 완전 극초기에는 아기 잘 있는지 계속 확인하고 싶고 불안해서 분만병원 + 동네병원 같이 갓었눈데 7주차 넘은 시점부터는 분만병원만 다녀요! 초기에 초음파 자주보고 심장소리 자주들으면 아기가 스트레스 받을 수 있다고 들어서요ㅠㅠ 많이 불안하시면 안정기 접어들 때 까지만 같이 다니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

    1. subcomment icon

      30분이상 보는거 아니면 상관없다고 하셨어요 그 이상이면 양수 온도가 올라가서 안좋고 초기에는 오래봐야 5분이니 상관없다고 저는 시험관 병원 근처병원 분만병원 돌아돌아 자두 갑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 안그럼 넘 불안해서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음 진료일은 4주뒤 ㅜ 너무긴데..동네병원 같이 다니시는 분도 있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