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사랑스럽네요~저는 언제쯤 젤리곰 볼 수 있을까요? 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6일에ㅋ 하리뽀 젤리곰!! 보구 왔어요!!

>< 배가 통통한걸 보닠ㅋㅋ 아빠 닮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주후에 오라셨지만 아가가 잘 있는지 넘 걱정되고 궁금해서 2주 만에 춈파 보규 왔는데 안갔으면 요케 귀여운 쩰리곰 못 보고 지나갈 뻔 했어요!! 심장소리는 10주 전에 들으면 고에너지가 쏴지는거라 아가한테도 부담 줄 수 있다해서 반짝반짝 뛰는거 눈으로만 보고 왔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넘 사랑스러워요🤍🤍🤍
댓글
6
아 너므 귀여워용😄😄
아 너무 귀여워요🤭 저는 열흘 뒤에 보러가는데 운좋으면 볼 수 있다구… 어떻게 참죵!?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

탈퇴한 유저
너무 귀여워요~^^ 사랑스럽네요~일주일뒤에 초음파 보러가는데 두근두근..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