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이제 14주차인데..배도 꽤 나왔고 예전보다 뭘먹어도 엄청 배가 불러요.. 원래 14주차 되면 그런가요..
댓글
3


탈퇴한 유저
입덧 끝나고나니 배가 불러서 못먹네요 ㅜ
네 저 입덧땜에 8키로 빠졌을때도 배는 좀 나와있었는데 지금 14주쯤 나아져서 좀 먹기 시작하기까 세상 과식한것처럼 배가 힘드네요ㅠ 쪼그라든 위라서 좀만먹어도 더한것도 있는것 같고 둘째라서 더 튀어나오는것 같기도 하고ㅎ 암튼 첫째때와는 다르게 일찍부터 배가 좀 힘드네유ㅎ


탈퇴한 유저
어휴 그렇군요 뭘 먹고싶어서 시켜도 반벆에 못먹고 남겨서 그르네요..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