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심한밤이네요..ㅎㅎ

9주에요.. 5주부터 입덧을 시작했는데 한달이 넘었네요 구토한지도 하루에 기본 3번에서 오늘같은날은 벌써 9번째토하고있는데 너무 힘드네요 씻는것도 버겁고 기름지고 씻어도 떡지고 얼굴도 시커멓고 여드름나고 침샘은 부어서 투턱마냥 팅팅부어있고 여자도아니고 사람도아니고 임신한 살색 덩어리로 사는거같아요 ..진짜최악ㅋㅋㅋ 대체입덧은 언제까지일까요 하루라도 안울렁거렸으면 좋겠어요 ㅠㅠ 입덧약도 소용없는거같고 링겔을맞아도 반응이 1도없네요 이젠 음식을 보면 그거먹엇을때의 토맛이 생각이 나서 다구역질나요.. 안먹으면 더 구역질나고 ㅠㅠ 답없다는거 알고있는데 다들어떻게 좀 잘 버티는방법들이있으신가요ㅋ 오늘은밤까지 이러니깐 너무 괴로워서 주저리하네요 ㅎㅎ

댓글

19

  1. 이제 6주인데..이게 머 안먹어도 울렁거리고 토하고 먹으면 먹는다고 울렁거리고 토하고가 입덧인가요?ㅜㅜ하루종일 울렁거리고 토하네요ㅜ 아..속이 트이는 삶이 그리워지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넹 ㅠㅠ거기서 강도만 왓다리갓다리해요 저듀 속 개운한삶 원합니더 ㅠㅠㅠ!!!

  2. 임신한 살생 덩어리....너무 공감되네요ㅠ 저도 9주차입니다ㅠ임밍아웃 안 한 사람들조차 피곤해보인다라고 계속 얘기하더라구요ㅠㅠ 연휴 내내 토만 하고... 먹는게 낙이었는데... 먹지도 못하고 얼굴은 썩어가고..우울해지네용 ㅠㅠ 힘들땐 이렇게 주저리 하면서 으쌰으쌰해요! 힘냅시다 ㅎㅎ 파이팅

    1. subcomment icon

      넹 ㅠ 여드름도나고 그러네요 ㅠㅠ그래도 이렇게 주저리 하면 좀 살거같은거같아요 ㅠ 유일한 돌파구가되네요! 힘내요 화이팅입니다!!!

  3. 저두요!!!! 너무나 공감되는 글이에요🥺 6주되자마자 시작된 입덧이 9주차 되니까 절정을 찍고 있어요..물이랑 쌀을 못먹어서 너무 힘든 요즘..매일 그나마 조금이라도 먹히는거 먹으며 하루하루 버티는 느낌이에요..입덧 제발 끝났으면요..여기서 더 절정은 없겟죠😭

    1. subcomment icon

      9주부터 12주만 잘버티면된대요..저도 그말만 믿고 바라고있어요 ㅠㅠ 우리힘내요 !! ㅠㅠ 조금씩나아진다니깐... ㅠㅠㅠ화이팅해봐요

    2. subcomment icon

      오복따복맘님도 화이팅하셔서 끔찍한 입덧 시기 으쌰으쌰 잘 버텨봐요!!!!!! 힘내세요❤️

  4. 저두요! 이제 먹을때보다 먹고나서 헛구역질 할때 나는 속에서 올라오는 냄새때문에 무서워서 잘 못먹내요🫠 방울토마토먹으니 전 좀 나아요 우리 화이팅이요❤️

    1. subcomment icon

      속에서올라오는냄새 그말이딱이네요 ㅠㅠ 저도 구토냄새가 매일올라와요 ㅠㅠ 허.. 방토 !! 오늘주문항게많네요! 방토시켜볼게요!

  5. 맹물도 냄새나서 얼음물고 다녀요...

    1. subcomment icon

      와 진짜..힘드시겠다... 물까지.. 저는 쌀냄새를 못견뎌서 밀가루만 먹고 토하는중이에요 ㅠㅠ 힘내요 우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이심한밤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