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본죽 소분한거 냉장고에 두고 먹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공복입덧 벗어날 간편식..ㅠ
남편이랑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직업특성상 3~4시쯤 늦은 첫끼와 저녁 12시쯤 늦은 저녁밥을 먹을 수 밖에 없어요ㅜㅜ 아무래도 이 루틴이 습관이 되어있기도 하고 눈뜨면 1시~2시라 제때 밥을 챙겨먹기가 쉽지않은데요 급하게 오픈준비를 하고 느긋하게 밥을 먹으려고 하니 재료들과 음식냄새가 역해서 오픈준비가 쉽지않네요ㅜㅠ 그래서 아침에 눈뜨자마자 간단히 챙겨먹을만한걸 고민하고 있는데요.. 원래 식욕이 있는 편이 아니라 손이 많이 가는 것들은 안하게되도라구요.. 빈속에 과일들은 속이 아픈경우가 있어서 그 외에 추천해주실만한 간편식이 뭐가 있을까요??
댓글
12
두유랑 방울토마토먹고잇어요! 탄수화물도 먹으려고 떡 얼려놓고 가끔 먹어요 (입덧땜에 가끔...)
고구마, 바나나, 두유, 아이비 추천해요

탈퇴한 유저
저는 고구마ㅡ죽겠어요
식빵이나 고구마,기장떡 이런거 괜찮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