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 지옥 안먹어도 지옥.. 딱히 먹고싶은것도 없고 속은 울렁거리고... 안먹자니 영양분이 제대로 공급안될까바 멸치볶음 김 밥 세개만 간신히 삼켜요.. 그나마 저게 젤 넘어가더라구여.. 힘드네요 다들 힘냅시다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먹어도 안먹어도 안좋은 속 ㅠㅠ
먹어도 속이 안좋고 안먹어도 속이 안좋고 음식 생각만하면 토할 것 같은데 안먹으면 또 토할 것 같고 도대체 어느 장단에 맞춰야하죠..?😂 계속 속만 안좋다가 오늘은 처음으로 헛구역질까지 했어요ㅠㅠ 해외에 살아서 아직 첫 초음파도 못봤는데 애기가 잘 있다는 신호일까요?? (6주2일 예상) 다들 어떻게 견디고 계시나요?
댓글
25

에고 저는 그래도 먹을 땐 잘 먹긴하는데 나비맘님은 먹는 것도 잘 못드시나봐요ㅠㅠ 힘드시죠,, 우리 잘 이겨봐요ㅠㅠ
입덧약을먹어도 늘 울렁거리고 3번토하면 적게한거에요.. 지옥이네요.. 진짜 이런줄 알았으면.. 과연 쉽게임신하고싶다 말했을지..

에고ㅠㅠ 저는 헛구역질은 해도 진짜 토는 아직 안나왔는데 오복따복맘님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잘 이겨봐요!!! ㅠㅠㅠ
어 저두요ㅠㅠ 그렇게 심각한것 같지는 않지만 먹어도 안먹어도 메스꺼운건 마찬가지네요ㅠㅠ 일단 12주까지 버텨봐야져...!

12주까지 존버..👍하자구요ㅠㅠ
입덧약드세요!! 소화안되는건 어쩔수없는데 메스꺼움은 사라져요!

오늘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원래 효과가 몇시간밖에 안가나용? ㅜㅠ한 3-4시간 가고 다시 돌아오더라구요ㅠㅠ

하루 최대 4알까지 가능하니깐..! 저는 저기전 두알 먹고 점심쯤 한알 더먹는데 그러면 하루가 괜찮더라구요!
입덧약 먹으면서 광명을 찾았습니다 … 아직 안 먹어보셨으면 검진 후 처방 받아보는 것도 추천 드려요 ㅠㅠ! 삶의 질이 다르더라구요

입덧약 오늘 처음으로 한 알 먹어봤는데 이게 효과가 있어서 이정도인건지..? 싶더라구요ㅠㅠ 하루하루 지내다보면 효과를 알게돠겟죠? ㅠㅠ 여기선 5일 연속 먹었다면 부작용이 심해서 그 후론 먹지 말라고하긴하더라구요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