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3일에 아기집은 말씀 없으셨어요.. 혹시 아기집이 작아서 유산확률이 있다는건가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이작데요ㅠ
어제 6주3일 되었다고 초음파보고왓는데 아기집이 0.98 인데 아기가 0.59 라네요ㅠ 심장소리는 주수에맞게 128bpm 으로 잘 뛰고있는데요.. 유산가능성 많다고 하시면서 2주뒤에 보자시네요 아기집 크게할수있는방법 없을까요?ㅠ
댓글
14

아기집이 주수보다 작아서 나중에 심정지가 올수있다고 하더라구요...아기집이 커지면 문제가 안돼지만 지금은 작아서 예후가 안좋을수도 있다네요ㅠ

아아 의사들은 희망을 잘안주니깐.. 아기집이 작으면 수분 많이 먹어서 좋아지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떡꾹아힘내님이 희망 갖고!!좋은 생각하시고 푹 쉬시면서 잘드시면 좋아지실꺼에요!!화이팅 하셔야 해요!!!♡

응원댓글 넘 감사합니다🙏내일 병원가는날이라 너무 떨리네요ㅠ꼭 좋은소식 듣고오겠습니다🫶🩷
저도 그래가지구 ㅠ물하구 포카리 루이보스 소고기 이런게좋대요!!ㅠㅠ

물을 워낙 안먹어서 그런가 생각하고 있었는데 제 잘못이었어요ㅠ이제라도 포카리,루이보스등 물많은과일 많이먹어야겠어요ㅠ까꿍맘님도 이쁜이기를위해 많이먹자구욧🩷🩷🩷
전 배를.많이.먹었어요

배도 좋군요..물이많은과일 좋다던데 많이먹어야겠어요^^답변감사합니다🫶
물 많이 드시구 눕눕하세요~ 잠도 푹 주무셔야해요~!

감사합니다🥹잘자고 물많이 마실게요 답변감사합니다🫶🩷🩷🩷
포카리도 좋대요 ! 꼬옥 많이 드세요 ! 👼🏻

포카리 오늘 두통사왔어요 많이먹고 꼭 우리애기 지키고싶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