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다 아들이다 이렇게 대놓고 말 못하다가 이제 딸입니다~할 수 있게 된거지, 더 빨리 알 수 있는 건 아니에요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뉴스보니깐 태아성별 고지 할 수있대요!!
태아 성별 부모로써 알 권리라고 32년만에 법 폐지됐다는데 실제로 몇주차 안된 산모님들 심장소리 및 난황위치로 성별 고지 받으셨나요??
댓글
8
니프티 검사로 일찍 알 수 있긴 해요. 원래 니프티 검사하고 성별 안알려줬는데 이제는 알려주지 않을까요?
최소 12주는 되야지 볼 수 있는거고..(각도법으로 추측) 16주쯤부터 봅니다 병원에서 확실하지 않은 정보를 미리 알려줄 수는 없어요 기존엔 성별을 직접적으로 고지하는게 불법이었으나 돌려서 다 말해주고 있었고요 지금은 그게 위헌이 되어서 직접적으로 알려줄 수 있다 인데 표현 방식의 차이지 알려주는건 동일해요.. 10월 출산예정이면 다 비슷비슷한 시기인데 지금은 성별을 알 수가 없죠..
난황위치로 보는건 미신이더라고용ㅋㅋ 첫째때 틀렸ㅋㅋㅋ 12주때 들은 성별도 틀렸었구 15주 지나야 확실해여
난황위치로 성별알수없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