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첼 워터젤리 복숭아맛 드셔보세요. 저는 그거 많이먹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완화에 좋은 마실것 추천해주세용ʕ•ﻌ•ʔ ♡
뭔가 속이 개운해지는걸 마시구싶은데 딱히생각나는게 없네요ㅠㅠ 오미자청이나 매실청도 많이드시던데 어떤건 당이 많구 어느제품을 살지 고민이네요 드시는분들 어떤거드시나요~~?
댓글
6
생강차 아이스로 먹르면 좋아진다고 원장님이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전 빅토리아탄산수에 애사비 조금 타먹어요! 탄산음료 같은데 당도 없고 소화도 잘되어서 좋더라구요!!
보리차, 레몬생강차(시원하게), 야쿠르트 ㅎㅎㅎ 입가글 자주하고 뭐 먹고 바로 입닦아요.
네이버에 애사비 찾아보세요 유기농 사과식초같은건데 새콤하니 탄산수랑 먹음 맛잇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