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배땡김이나 배콕콕증상있으세영?? ㅠㅠㅈ전 아예없어서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2일 젤리곰 보고왔어용

발 흔드는 것도 보고왔어요🤭 다음 진료는 12주차에 기형아검사때 오라구 하는데 그때까지 어떻게 기다리죠ㅠㅠ 2주에 한번 가는 것두 기다리기힘들었는데ㅠㅠ
댓글
4
저도 똑같아요!! 저 작은 생명이 움직이다니 3주동안 열심히 기다려보려구요
저두요.. 기다리기 넘 힘드러여ㅋㅋㅋ

저 지금 7주인데 한주 더 기다리기 힘드네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