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체덧ㅠㅠ 뱃속에 물이 1리터씩 차있는 느낌이에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9주 소화불량 이게 맞나요..?
9주 접어들었는데 갑자기 몇일 전 부터 소화가 안되가지구 죽을지경이에요 ㅠㅠ 속은 니글거려 죽겠는데 먹으면 더 니글거라다 꽉 막힌느낌디데됴 ㅠㅠ 다른맘들도 그런가요??
댓글
7
저는 5주차 부터 이런 느낌 이였어요ㅜ 지금 6주차 됐는데 계속 체덧이예요ㅜ 밥먹어도 윗배가 빵빵해요 소화 너무 안돼요ㅜ
체덧..ㅡ 입덧 종류같아요 ㅠㅠ 진짜... 저도 먹으면 즉시 목구멍까지 막힌 느낌 울렁거리고 ㅠㅠㅠ 진짜 ㅠㅠㅠ이생활 언제끝날지 ㅠㅠㅠ지금 6주5일차입니다ㅠㅠㅠ
저는 4주부터 계속 체덧이라..밥먹고 5시간은 지나야 괜찬아지네요ㅠ
원래는 안그러셨나요?? 전 7-8주때 체덧으로 소화 안되고 명치 아프고 엄청 심했는데 9주 되니 오히려 괜찮아졌어요ㅜ

원래는 속만 니글거렸지 소화는 그래도 잘 되었어요 ㅠ 갑자기 몇일전뷰터는 쫌만 먹어도 토할것처럼 속이 부푸는느낌?이드네요

입덧이 더 심해지신 건가봐요... 제가 7-8주 때 그랬어요ㅠㅠ 조금씩 천천히 자주 드시고 넘 심하면 입덧약 드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