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동일한 증상으로 금방 멈추긴햇는데 다음날 불안해서 병원가서 진료보고왔어요 유산방지주사랑 질정 일주일 처방받아왓네요 안에 피고임이 좀 잇다고해서 계속 눕눕생활중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2일 피비침
어제 아기집이랑 난황 확인하고 왔습니다 2주뒤에 심소랑 몇가지 검사 한다고 하는데 어제 저녁부터 휴지에 선홍빛 피가 묻어 나오는데 괜찮은 걸까요? ㅠㅠㅠㅠ
댓글
12

저 월요일에 병원갔을때 애기집 더 커졌다고 피고임도 없고 몸 편하게 쉬라고 하시면서 7일치 질정 처방 받았는데 화요일부터 점점 피비침이 심해져요 ㅠㅠ 내일은 병원 가볼까해요
병원가서 검사하시는게 제일 맘편해요🥹

넹 ㅠㅠ 감사합니당 🥹
저도 피비침이 있어서 바로 다음날 아침에 병원갔어요!! 걱정하니까 병원에서 유산방지약 같은거 처방도 해주시더라구요. 작은 이벤트라도 걱정되면 바로 병원으로 가는게 맘 편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당 직장인이라 말하고 병원가는것도 눈치보이네용 😭
엊... 저도 좀전에 선홍빛 피봤어요 조금...!!근데괜찮데요!!ㅈ조금나오는거는요!!

괜찮았으면 좋겠어용..ㅎ
병원가세요!!

내일 전화해보고 가보려구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