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던 것 같아요 자주 서있거나 앉아 있으면 그러더라구요 ㅠㅠ앉는거나 서는거나 같다고 하네요 눕눕하면 괜찮아지는데 나아지지 않거나 걱정되시묜 병원가보세용 ! 괜찮다는 말 한 마디 들어도 하루가 편하더라구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6주 밑빠짐증상
6주5일 밑빠짐증상과 환도서는증상이 계속있는데 병원가봐야하나요?ㅠㅠ
댓글
2

저랑 태명이 같으시네용~ 맞아요 불안할땐 그냥 병원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