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배땡김이나 배콕콕증상있으세영?? ㅠㅠㅈ전 아예없어서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초음파 보고왔어요!!

첫 임신 때 심장소리 한번 못듣고 유산했어서 8주차 잘 크고있는 젤리곰 보니 감동이..🥹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아가는 2cm인데 왜 배는 이렇게 나오는지요 ㅋㅋㅋㅋㅋㅋㅋ 🥲
댓글
15

저는 배콕콕은 있었어요!!! 증상이 아예 없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하더라구요!!
저도... 요즘 통 못 먹는데 전보다 더 나왔어여ㅜㅜㅋㅋㅋㅋㅋ

입덧 심하신가봐요 ㅠㅠㅠㅠ 드실 수 있는거라도 꼭 꼭 챙셔드세요 ㅠㅠ!!

그러고 있답니당ㅠㅠ 고기같은건 못 먹겠어여ㅜㅜ 기름 냄새 싫고 그렇네요ㅜㅜ
제 아랫배도...ㅋㅋㅋ 체구가 작으면 배가 더 빨리 나온다고 들은것 같아요~

앗 그래서 더 그런가봐요 !!! 그렇담 안심하고있어애겠어요 😆😆
귀여운 젤리곰 저는 화요일에 보러 가용^^ 저도 8준데 아랫배 나오더라구요 다른데는 살이 있어도 평생 배는 납작했는데 벌써 나오니까 이게 맞나 싶으네용ㅋ

꺅 오늘 보러 가시겠네요 !!! 🥹 예쁜 젤리곰 잘 보구 맛난거 많이많이드셔요! ❤️ 배가 나오는게 맞긴 한가봐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다들 배 나오나봐요(?) 저도 남편이 맨날 이거맞아? 이래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ㅜㅜㅋㅋㅋㅋㅋ 저같아서 너무 웃겨요ㅠㅠㅠㅋ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