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전에는 먹덧으로하더니 딱5주가 되자마자 먹덧은 사라지고 비린내?에 예민해지고 입덧에..속 계속 울렁거리고 변비에 차 멀미에 ㅠㅠ 화장실 더 자주가고 가슴이 너무아픔 ㅠㅠ 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증상이 어떠신가용?
저는 현재 6주 3일 예상하구요 (아직 병원을 못가봐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현재 임신 확인할때쯤부터 유방통증, 화장실 미친듯이 자주감^^.., 입덧, 변비, 밑쪽이 콕콕? 가끔 배콕콕 등등이 있네요,, 다들 어떤가요??
댓글
10
초반에는 가슴이 땡땡붓고 아팠는데 그와 동시에 잠을 엄청 잤어요. 하루에 5-6시간 제외하고는 계속 잔거 같아요 그리고 6주 넘어가면서 부터는 자궁쪽이 쿡쿡 쑤시면서 통증이 좀 있었어요

오 자궁쪽 쿡쿡 저도 6주 남어가면서 있네요!! 증상 하나하나에 예민해지네요ㅠㅠㅋㅋㅋㅋ
저랑 비슷하시네여 ㅋㅋ 가슴엄청 커지고 기운없고 입덧하고 새벽에 두세시간 간격으로 화장실 가고 변비에욬ㅋㅋ

새벽에 화장실 가는거 너무 귀찮아여ㅠㅠㅋㅋㅋㅋㅋㅋ응아 진짜 4-5일에 한번 싸는듯요ㅠㅠㅠ흑흑

맞아요ㅠㅠㅠ 근데 어제부로 8주 1일 찍었는데 입덧 좋아졌어요!! 입맛돌아와서 신기해요
저도 말씀하신 증상에 후각 민감 멀미 숙취 못먹는 음식 생김 정도요
저는 아랫배보다 좀 더 아래부분 배가 좀 땡기는 느낌이에요! 생리통 비스무리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