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증상이 어떠신가용?

저는 현재 6주 3일 예상하구요 (아직 병원을 못가봐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현재 임신 확인할때쯤부터 유방통증, 화장실 미친듯이 자주감^^.., 입덧, 변비, 밑쪽이 콕콕? 가끔 배콕콕 등등이 있네요,, 다들 어떤가요??

댓글

10

  1. 저는 5주전에는 먹덧으로하더니 딱5주가 되자마자 먹덧은 사라지고 비린내?에 예민해지고 입덧에..속 계속 울렁거리고 변비에 차 멀미에 ㅠㅠ 화장실 더 자주가고 가슴이 너무아픔 ㅠㅠ ㅋㅋ

  2. 초반에는 가슴이 땡땡붓고 아팠는데 그와 동시에 잠을 엄청 잤어요. 하루에 5-6시간 제외하고는 계속 잔거 같아요 그리고 6주 넘어가면서 부터는 자궁쪽이 쿡쿡 쑤시면서 통증이 좀 있었어요

    1. subcomment icon

      오 자궁쪽 쿡쿡 저도 6주 남어가면서 있네요!! 증상 하나하나에 예민해지네요ㅠㅠㅋㅋㅋㅋ

  3. 저랑 비슷하시네여 ㅋㅋ 가슴엄청 커지고 기운없고 입덧하고 새벽에 두세시간 간격으로 화장실 가고 변비에욬ㅋㅋ

    1. subcomment icon

      새벽에 화장실 가는거 너무 귀찮아여ㅠㅠㅋㅋㅋㅋㅋㅋ응아 진짜 4-5일에 한번 싸는듯요ㅠㅠㅠ흑흑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ㅠ 근데 어제부로 8주 1일 찍었는데 입덧 좋아졌어요!! 입맛돌아와서 신기해요

  4. 저도 말씀하신 증상에 후각 민감 멀미 숙취 못먹는 음식 생김 정도요

  5. 저는 아랫배보다 좀 더 아래부분 배가 좀 땡기는 느낌이에요! 생리통 비스무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증상이 어떠신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