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차에 아빠가 한번 꾸고 친할머니가 한번 꾸셨는데 두분의 꿈이 이어져서 깜놀이요ㅋㅋㅋ 심지어 할머니랑 아빠랑 꿈에대해 얘기해본 적 없는 상태에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직접 태몽 꾸셨나요?
곧 7주차 되는데, 저랑 남편은 태몽 안꾸고 주변 지인들이 꿔줬네요~ 제가 직접 꾸고 싶었는데 아쉬워서^^; 혹 임신사실 알고서도 이 시기에 태몽 꾸신분 있으신가요?
댓글
15
저는 4주차때 제가 2개 꿨어요ㅎㅎ
전 이모가 꿔주셨네요 ㅋㅋ 것도 임밍아웃 한날 소름이라며 말씀해주셨어요 ㅎ
전 제조카들 친구들 제 아기 까지 태몽은 제가 다꿨어용ㅎㅎ근데 지금 둘찌 임신중인데 첫째아이땜시 잠을 푹 못자서 그런지 꿈을 안꾸네영..ㅎㅎㅎ
저는 친한 친구 엄미가 꿔주셨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