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걍 한두잔씩 마셔요 맥심화이트골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디카페인커피 드시는분계신가요ㅠㅠ
이제8주에서 9주넘어가는산모인데..요즘 입덧때매힘들다가도 카페가면 모두 당이넘치는음료만있어..매일 차종류 먹기도힘들구...커피생각이전혀없다가 요즘들어 땡기네요ㅠㅠ디카페인이라도 먹어도될까요?
댓글
12
저는 걱정이 넘치는 성격이라 12주 지나고 마시려구요😂😂
식약처에서 하루에 카페인 300mg는 괜찮대요! 스타벅스 2샷 아메리카노 > 150mg 이라서 한잔은 괜찮아요 일상생활에서 초콜릿 탄산음료 시리얼등등 카페인 없을거라고 생각하는 음식에 들어있는 경우가 있어서 커피로 300mg 카페인 다 채우면 저도 모르게 초과될 수 있다해요 그러니 커피로는 투샷까지만 안전하게 드세용~~
하루 커피한잔은 괜찮다고했으니 디카페안 가능할듯요 ㅎㅎ
디카페인이 처리과정에서 약품 많이 들어가는것도 있어서 꼭 water processed 된거로 드셔야 한데요 근데 일일이 확인이 어려우니 전 커피안마시고 카페인 들어간 초코렛도 안먹습니다 쌍둥이라 조심하게되요

요즘 커피 프랜차이즈는 대부분 워터프레스드 쓴다고 해요~~ 스벅, 커피빈은 사이트에 워터프레스드 기재되어있더라고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