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으니잉이님! 저 완전 똑같은 경우였어서 맘홀에서도 보고 위로..?받았었어요 5주 5일차(29일)에 난황까지 보고 심장깜박임, 아기 안보여서 저도 안좋은 얘기들었거든요.. 담주에도 안보이면 예후가 안좋다하셔서 주말내내 우울해있다가 오늘 저녁에 보러갔는데 아기도 보고 심장소리도 들었어요!! 오늘이 6주 1일차로 수정되었구요!!! 이게 눈으로 보기전까지는 안심할수없어서 걱정되시는 맘 누구보다 잘알아요ㅠ 저랑 정말 위에 사진까지 똑같아요..난황만 있는거.. 아마 4일정도 지나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수요일에 한번 가보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주6일차 난황까지만 보고왔습니다ㅠ

안녕하세요 토요일(3/2)에 5주6일차 난황까지만 보고온상태입니다..아기가 안보이고 심장깜빡임이 안보인다며 선생님이 6주3일차에 다시한번 초음파보고 아기가 안보이면 유산수술을 진행하자고 하셔서 너무 불안한상태입니다.. 혹시 오늘 서브병원으로 초음파보러가도 이틀밖에안지나 확인이안되겠죠..? 하루하루가 너무길고 무서워요..
댓글
28

저두 오늘 다녀와서 아가확인하고 아가심장소리듣고왔습니다ㅠㅠ 그냥 지나치지않으시고 경험담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세상엔 좋은분들이 너무나 많은것같아요ㅠㅠㅠㅠㅠ🥹언제나 행복하시고 저희꼭 10월에 예쁜아가 만나요!🩷

으앙 넘 다행이예요🩷🩷아가들 모두 엄마뱃속에 찰떡같이 붙어서 무럭무럭 자라기를 바라요 🐣💛 좋은 밤 되세요!!
흑 ㅠㅠ 지으니잉이님 저두 오늘 5주 6일차인데 난황만 보고왓는데 저는 7.8일까지 안보이면 문제잇는거라고 해서 엉엉울면서 왔어요ㅠㅠ 우리힘내요 이삼일뒤에 가보시면 아가 잇을거에요ㅠㅠ 우리 둘다 그럴거에요

저오늘 너무 불안해서 서브병원 다녀왔습니다..! 아가보고 심장소리듣고왔습니다ㅠㅠ지옥같은 주말을 보냈는데 너무 안도해서 눈물나더라구요ㅜㅜㅜㅠ 꼭 아가 보고오실거예요🩷🩷🩷

정말요?ㅠㅠㅠㅠㅠㅜ우와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ㅜㅜ저도 그럴 수 있겠죠? 저도 오늘 병원에서ㅜ나오면서 두시간 넘게울엇어요.. 갑자기 가슴도 말랑말랑해져서 너무 무서워요ㅠㅠ너무ㅜ잘됬고 부러워요ㅠㅠㅠ

저도 가슴 말랑해지고, 심지어 아프던 가슴이 안아파서 더 놀랐어요ㅜㅜ 증상이 있다가도없고, 또 없다가도 갑자기 생기나봐요! 꾹꾹님도 꼭 예쁜아가 보실거예요! 간절히 기다리는 예쁜 마음을 알고 꼭 천사같은 아가가 짠하고 나타날거예요! 마음컨트롤이 잘안되시겠지만 아가 믿어보시고 꼭 기다려보시길 바래요 언제나 좋은일만 있으시기를 바랍니당🩷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똑같앗는데..꼭 저도 이번주에 가면 심장소리도 듣고 아기도 보길 ㅠㅠ🩷너무 축하드려요

꼭보실거예요🩷 맘편히가지시구 보시고오면 댓글남겨주세요ㅜㅜㅜ꼭 같이축하드릴게요!!!

네 꼭 남길게요🩷 감사합니다ㅠㅠ
주수에맞게 잘 크고잇는거 같은데요 ? 선생님이 너무 극단적이시다 ㅠ 상처받앗겟어요 ㅠㅠ 병원 딴데로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병원은 절대 다시안가려구요ㅜㅜ 말이 아다르고 어다른데.. 그래서 긍정적인 선생님만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가봐요ㅠ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5주 6일에 아기집밖에 안보였어요ㅎㅎ 지금 7주6일가서 심소듣고왔네요 너무걱정마세요 ~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행복하세요🩷
ㅠㅠ 의사선생님 너무 극단적이시네용 ㅠㅠ 저도 애기집 심장소리 다 일주일 늦었어서 그냥 기다렸어요 착상이 늦어서 그럴 수 있다고 하셨어요 실제로 배란일도 늦었구용 아직 변수가 많은 시긴데 유산수술 언급하는건 너무 한 듯 싶네요 ㅠㅠ 걱정마세용!!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언제나 행복하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