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밥먹고나면 너무 졸려요 ㅋㅋㅋㅋ식곤증이 두배가 된 느낌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너무 졸려요ㅠㅠ
내일이면 벌써 9주차 진입해요! 근데 지난주까지만 해도 낮에는 그리 졸린지 몰랐는데 오늘 왜이렇게 졸린걸까요..ㅜㅜ 점심먹고 동료들이랑 카페왔는데 음료 기다리는 시간이 이렇게 졸린지 몰랐네요🤣🤣 연휴끝나고 오랜만에 출근해서 그런걸까요ㅋㅋ 다들 일주일 시작 힘내세요!🥰
댓글
9
저 6주 5일인가 그런데 하루는 단축근무하고 3시퇴근하고 집 갔는데 다음날까지 잔적있어요ㅋㅋ 시도때도없이 졸리네여ㅠㅠ 두통도 있고

우와 저도 그렇게 잘수있을것같아요...ㅋㅋ 오후시간 힘내세요ㅠㅠ!!
집에 가고 싶슴다.. ㅋㅋㅋㅋ 뭘 안해도 많이 일한 느낌...

앜ㅋㅋ 저도 공감이여... 뭔가 많이 한 느낌..
저두 내일이면 9주차에용~! 주말동안 체덧 심해지구 오늘 엄청 늦잠자고 출근했어요 ㅋㅋㅋㅋㅋ 피곤하고 졸리고 예민하네용 ㅜ_ㅜ

오 저랑 주차가 같으시네요~~!
저도 7주차인데 시도때도없이 너무 졸려요 ㅠㅠ 저도 직장인이라 맨날 일하면서 조는중이에용 ㅎㅎ

직장인동지ㅜㅜ 오후도 힘내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