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너무 졸려요ㅠㅠ

내일이면 벌써 9주차 진입해요! 근데 지난주까지만 해도 낮에는 그리 졸린지 몰랐는데 오늘 왜이렇게 졸린걸까요..ㅜㅜ 점심먹고 동료들이랑 카페왔는데 음료 기다리는 시간이 이렇게 졸린지 몰랐네요🤣🤣 연휴끝나고 오랜만에 출근해서 그런걸까요ㅋㅋ 다들 일주일 시작 힘내세요!🥰

댓글

9

  1. 전 밥먹고나면 너무 졸려요 ㅋㅋㅋㅋ식곤증이 두배가 된 느낌

  2. 저 6주 5일인가 그런데 하루는 단축근무하고 3시퇴근하고 집 갔는데 다음날까지 잔적있어요ㅋㅋ 시도때도없이 졸리네여ㅠㅠ 두통도 있고

    1. subcomment icon

      우와 저도 그렇게 잘수있을것같아요...ㅋㅋ 오후시간 힘내세요ㅠㅠ!!

  3. 집에 가고 싶슴다.. ㅋㅋㅋㅋ 뭘 안해도 많이 일한 느낌...

    1. subcomment icon

      앜ㅋㅋ 저도 공감이여... 뭔가 많이 한 느낌..

  4. 저두 내일이면 9주차에용~! 주말동안 체덧 심해지구 오늘 엄청 늦잠자고 출근했어요 ㅋㅋㅋㅋㅋ 피곤하고 졸리고 예민하네용 ㅜ_ㅜ

    1. subcomment icon

      오 저랑 주차가 같으시네요~~!

  5. 저도 7주차인데 시도때도없이 너무 졸려요 ㅠㅠ 저도 직장인이라 맨날 일하면서 조는중이에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직장인동지ㅜㅜ 오후도 힘내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