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처음에 병원갔을때 심장소리안들린다고 유산해야될수도있다고해서 몇일 뒤 다른병원으로갔어요 그래서 거기서는 지금너무일러서 2주뒤보자고해서 봤는데 5주때쯤 안들렸던 심장소리가 7주 다돼서 가니까 우렁찬 심장소리 들었어용 다른병원으로가보시던가하세요 그리고네이버주수계산기가 제가지금다니는병원 에서 초음파한주수랑맞았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 막생.. 심장소리가 안들려요

1/7일 막생이면…사실상 7주가 넘었는데… 초음파를 찍을때마다 5주라고 합니다 ㅠㅠ 지난 토요일 초음파를 했는데 아기집에 흰색 큰 동그라미가 생겼구요. 그 옆에 난황, 작은점이 태아라고 하시는데.. 뭔가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은 보이는데… 지지난주에도 2미리… 지난주에도 2미리… 그래서 계속 5주차로 나오네요.. 다음주엔 심장소리 들려야 한다고만 하시던데… 저 유산 증상이죠??
댓글
20

2주 기다리기 넘 힘들더라구요 ㅜㅜ 저도 우렁차게 들려줬음 좋겠네요🙏
12월 29일 막생인데 8주5일이에용 사람마다 주기가 다 달라서 착상일도 다 달라요 저도 몇주내내 크기 그대로였고 계속 5주라고 하셨어용 ㅋㅋ 막생날짜로 계산하면 당연히 안맞아용 어느순간 갑자기 존재감 뿜뿜할거에요 ㅜㅜ넘 걱정하지마세요 ㅠㅠ!!

우와 정말요?? 크기가 그대로여도 괜찮은걸까여?? 넘 감사해요🙏
저도 막생 1월7일이에요 별일없이 다음번 초음파에 건강한 아기 볼 수 있길 기도할게요 좋은 생각 많이 하세요 지나보면 별일 아닐거에요!

언제쯤 보셨어요??

전 3/1에 심장소리 들었고 오늘 병원갔을때 8주0일 크기로 말씀해주셨어요 근데 선생님도 사람마다 편차가 정말 크다고 하셨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병원 자주 가보세요! 저는 원래 가던 산부인과에선(3월1일) 6주라고 하셨는데 오늘은 직장근처 다른 산부인과 갔더니 갑자기 8주라고 하셔서.. 병원마다 진단이 다를 수 있으니 다른병원도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해요!

네네- 내일 다른 병원 예약되어 있는데… 큰병원들은 예약도 힘들도 텀이 2주라… 동네병원도 같이 다니는데.. 휴.. 선생님마다 다른가바요 ㅜㅜ
안크고 있으면.....좀 불안하긴 하네요...ㅜㅡㅜ 이 모든 불안을 이겨내고 다시 따라잡음 좋겠어요....

네네 그러게요~ 쑥쑥 자라길🙏
저도 막생인데 1주정도 지연으로 나오더라구요! 저도 걱정하고있는 부분이라 남일같지않네요🥹 별일없기를! 잘먹구 우리 잘자죠!

네네 무조건 먹고 자고 하고 있는데… 자꾸 5주래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