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프티는..2차때 고휘험군 받으면 하는게 좋을것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때 기형아검사???
병원에서 니프티라고 검사비용이 70만원일거라하는데 다들 니피트검사권유받나요..? 저는 고위험산모도아니라서 굳이 비싸게 주고 해야하나싶어서요ㅠㅠ
댓글
7
혹시 12주 검사때 입체초음파도 하시나요??ㅠㅠ 4주후 기형아검사부터는 분만병원으로 전원하고 싶어서요ㅠㅠ
만 35세이상이면 추천한다하더라구요 저두 하려고요 차라리 맘 편한게 나아요 나경은도 기형아 검사때 정상나왔는데 결국 그렇게 됐다고 하더라구요 니프티를 했으면 알았갰죠

혹시 나경원의원 아닐런지요. 나경은 전 아나운서 찾아보니 아니라고 해서요.

앗 제가 오타 ㅠㅠ ㅈ맞아요 나경원
저는 산모수첩에 35세 이상 산모 권장한다고 써있더라구요~

구렇군요ㅠ 그럼12주차때 기형아검사는 뭘로하셨나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