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정말요 ㅠㅠ̑̈ 수액이 효과가 좋으셨다니 다행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수액 효과
오늘 7주차 0일이라 갔더니 심장소리 잘듣고 왔는데용 살도 많이 빠지고 양수가 좀 부족하다고ㅜ해서 (물도 다 토한지라...) 거기다 병원 도착해서도... 물토를 아기심장 소리들으니까 너무 살꺼같고 감사하고 근데... 양수가 부족하다니까 슬프더라구요ㅠㅠ 그랴서ㅠ오늘 정말 많이먹었어요 ㅠ 근데요... 그 입덧수액 ㅠㅠ 정말 효과가.. 막 먹고싶다거나 그정도는 아니고 드라마같은 효과가 잇거나 그건 아닌데 시아버님이 해주신 밥을 한공기 다 묵었어여ㅠㅠ 진짜ㅜ맛잇어요ㅠㅠ 최근 일주일동안 밥한공기를 다먹은적 처음이고 토도 안했습니다 ㅠㅠ 정말 ㅠㅠㅠ 입덧수액 효과가 내일이면 사라질까 ㅠ 너무ㅜㅠ 무서워여...
댓글
1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