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저도 별 냄새가 다 나요 ㅜㅜ 지하철 출퇴근하는데 알수없는 악취 너무 심해서 꼭 마스크껴요... 초능력 생긴거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확실히 냄새에 예민해졌어요ㅋㅋ
입덧은 없는데 음식 냄새 계속 맡고 있으면 질리고 오늘은 듄 보러 영화관 갔다왔는데 앞에 앉은 남자분 머릿내 나서 넘 힘들었어요ㅠ 웃프네요!!
댓글
2
머리냄샠ㅋㅋㅋㅋ 진짜 저도 입덧은 없는데 후각 예민해진거 공감해욥 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