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요즘 가장 많이 선택한다는 20년납 30세 만기로 실비포함 5만원대로 결정해서 가입했습니다~^^ 금액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정말 필요한 담요는 넣어서 가입했어요!! 제가 유튜브랑 블로그보면서 남편이랑 공부한 내용 정리한 블로그 주소 남겨드려요~😽 제 블로그 보시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용😊https://m.blog.naver.com/1-1-1--/223266327035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아보험 얼마선으로 들고계신가요? 보장에 따라 틀리겠지만 대략 알고싶어서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는 요즘 가장 많이 선택한다는 20년납 30세 만기로 실비포함 5만원대로 결정해서 가입했습니다~^^ 금액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정말 필요한 담요는 넣어서 가입했어요!! 제가 유튜브랑 블로그보면서 남편이랑 공부한 내용 정리한 블로그 주소 남겨드려요~😽 제 블로그 보시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용😊https://m.blog.naver.com/1-1-1--/223266327035
탈퇴한 유저
태아보험 가입하시는데 참고되시길 바래요 친절하시고 사은품도 좋은분이세요 열심히 비교해보고 가입했어요 ^^ https://blog.naver.com/sy0214sy_/223297869721
전 걱정이 많은편이라😂질병입원, 수술, 저체중아 등 필수적인 보장 좀 더 높여서 실손포함 9만원 초반이요! 출생 후는 5만원대 후반이요! 대부분 태아때는 7~8만원대로 하시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30세만기로 5만원대 들었어요! 이 수준이 필수특약은 어느정도 들어가고 제일 적정수준인 것 같더라고요😊 파워J 엄마가 열심히 직접 공부하고 설계안 짜서 가입한 내용 공유드려요!💖 ✨️필수특약 / 불필요특약 정리 ✨️출생전 54,035원 / 출생후 39,260원 ✨️가입혜택 현금 500% + @페이백 살펴보시고 필요한 내용 참고해서 도움되시기를 바랄게용! 순산까지 아가와 건강하세요 🫶🏻❤️ https://m.blog.naver.com/minajo8856/222807409849
유튜브로 이것저것보면서 한 3~4군데 견적받아보시구요! 그중에 마음에드는곳 한곳 정해서 그곳 견적안에서 넣을거넣고 뺄거빼시면 될거같아요. 저는 그렇게했어요ㅎㅎㅎ 실손포함해서 7만원초반 출생후 5만원후반 나왔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