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이요!!

다들 태아보험 얼마선으로 들고계신가요? 보장에 따라 틀리겠지만 대략 알고싶어서요!!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요즘 가장 많이 선택한다는 20년납 30세 만기로 실비포함 5만원대로 결정해서 가입했습니다~^^ 금액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정말 필요한 담요는 넣어서 가입했어요!! 제가 유튜브랑 블로그보면서 남편이랑 공부한 내용 정리한 블로그 주소 남겨드려요~😽 제 블로그 보시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용😊https://m.blog.naver.com/1-1-1--/223266327035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태아보험 가입하시는데 참고되시길 바래요 친절하시고 사은품도 좋은분이세요 열심히 비교해보고 가입했어요 ^^ https://blog.naver.com/sy0214sy_/223297869721

  3. 전 걱정이 많은편이라😂질병입원, 수술, 저체중아 등 필수적인 보장 좀 더 높여서 실손포함 9만원 초반이요! 출생 후는 5만원대 후반이요! 대부분 태아때는 7~8만원대로 하시더라구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30세만기로 5만원대 들었어요! 이 수준이 필수특약은 어느정도 들어가고 제일 적정수준인 것 같더라고요😊 파워J 엄마가 열심히 직접 공부하고 설계안 짜서 가입한 내용 공유드려요!💖 ✨️필수특약 / 불필요특약 정리 ✨️출생전 54,035원 / 출생후 39,260원 ✨️가입혜택 현금 500% + @페이백 살펴보시고 필요한 내용 참고해서 도움되시기를 바랄게용! 순산까지 아가와 건강하세요 🫶🏻❤️ https://m.blog.naver.com/minajo8856/222807409849

  5. 유튜브로 이것저것보면서 한 3~4군데 견적받아보시구요! 그중에 마음에드는곳 한곳 정해서 그곳 견적안에서 넣을거넣고 뺄거빼시면 될거같아요. 저는 그렇게했어요ㅎㅎㅎ 실손포함해서 7만원초반 출생후 5만원후반 나왔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