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3일인데..

저번주 5주 6일에 처음 병원가서 초음파 보고 5주 5일 진단을 받고 이번주 금요일 심장소리 들으러 가기러 예약을 했는데,, 어제부터 설사가 엄청 심해지고 배 콕콕 증상이랑 가슴 통증이 없네요 ㅠㅠㅠㅠ 피비침 이런건 없는데 앞에 아이가 계유 된 이후 찾아온거라 또 유산이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다들 증상이 없어지기도 하나요..?ㅠㅠㅠ 너무 걱정이 앞서는 건지,, 근처 서브병원에라도 가서 초음파 보고 올 지 고민이 너무 되네요.. 금요일 신랑이랑 같이 심소 듣기로 했는데 저번 임신 때 남편이랑은 첫 병원 방문이였는데 심장은 멈춰있고 계유 판정을 받게되서 너무 트라우마가 있네요… 미리 서브병원 한번 다녀오는게 낫겠죠..?ㅠㅠㅠㅠ

댓글

4

  1. 많이불안하면 다른병원에서 초음파 보고오세요~!

    1. subcomment icon

      네네 아무래도 다녀오는게 나을거같아요!!! 서브병원은 첨인데 괜시리 긴장이,,😅😅

  2. 너무 걱정마세요. 저도 처음엔 6주차에 계유 경험하고, 그 다음에 첫째는 튼튼하게 잘 낳았어요. 게다가 지금 40넘어서 둘째도 자연잉신했고요. 그래도 너무 걱정되시면 서브병원 다녀오세요

    1. subcomment icon

      핳😊😊도란이맘도 고생 많으셨겠어요!! 그래도 첫찌 튼트니 잘 낳구 또 둘째 임신까지😍임신 축하드랴용!!! 서브병원 한번 다녀오는게 정신적으로 괜찮을거 같아요 ㅠ_ㅠ 후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