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부럽네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끄아 매주매주가 고통이네요ㅠ
3월6일에 8주차 검진 예약 되어있는데 아내한테 딱 하루만 땡기자고 떼 쓰고 있는데 그엏게 가고싶으면 자기를 기절시켜서 데려가래요.. 저만 매일매일이 보고싶은건가요... ㅠㅅㅠ
댓글
2
ㅋㅋㅋㅋ 좋은아빠되시겠어요! 하루하루 빨리 보고싶은건 누구나~ 당연한 얘기인거 같아요~ 설득하셔서 하루 더 빨리 보셨으면 하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