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때 좀 저 사진이랑 비슷해서 유산할수 고있으니집에가서 푹쉬라고해서 저는 움직이지않고 거의누워만있었어요 다음병원가는날까지 괜찮으실거에요 많이쉬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모양 찌그러짐

작년9월에 계유하고 이번달에 다시 아가가 찾아와줬어요.. 5주5일차로 춈파 보러 갔는데.. 난황모양이 안좋다고 하시네요 아직 일러서 판단하긴 어렵지만 모양이 안좋아 아기한테 영양공급을 제대로 못해줘 예후가 안좋다고 하시네요.. 한번 유산겪었어서 또 이런일을 겪게 될까봐 집에와서 멍한채로 펑펑 울었네요..
댓글
4

쩡님 덕분에 희망을 가져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잘 모르지만 아기 믿고 기다려봐요 기도 드릴게요 건강해져라 얍!!

댓글 달아 주셔서 감사해요~~ 그래도 지푸라기 잡는심정으로 글써봤는데 위로가 되네요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