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9주0일에 분만병원으로 처음 갔더니 산모수첩 여기꺼로 새로 만들어주셨어요 먼저병원에서는 초음파, 심장소리만 보고 들은거라서 딱히 서류는 안뗐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 전원 질문이욤!!
기존에 다니던 곳이 거리상 문제 +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서 집근처로 옮길까하는데 새로 가는곳에 먼저 가서 검사후에 이전 병원 진료기록을 제출해도 될까요?? 아직 6주라 진료기록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그리고 이전 병원에서 서류뗄때 남편이 대신 가도 발급해주나용??
댓글
2
본인이 가야하거나 금단지님 신분증 가지고 남편이 가시면 가능 할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