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열두시에 죽 세숟갈 정도 먹고 잣는데 새벽에 자꾸 소화안되서 깨서 트름하고 잇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밤 배고픔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6주되었어요~~ 저는 아침 기상 때랑 오후3,4시..빈 속일때 속이 울렁거리는..아마 이게 먹덧인가?싶은데요 저녁6시에 보통처럼 밥먹으면 밤10시부터 배가 넘 고프고 속도 살짝 울렁거려요 간단히 방토로 견디고 있는데 임산부가 너무 배고픔을 참아도 되는건지 그렇다고 넘 풀어놓고 먹자니 임당 비만 이런 걱정도 되어서요 저같이 밤에 넘 배고프신 분들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15
저는 배고프면 시간 상관없이 그냥 먹어요 배고프면 잠이안와서요
저는 그릭요거트나 생블루베리 밀폐통에 담아두고 배고플때 저녁이나 새벽 틈틈이 먹어요
금방 전에 밤 열한시 넘어서 참치 고추장이랑 밥 비벼먹었어여 땡길 때 먹어야죵

악.. 이 글보자마자 개땡겨요... 참치 고추장 비빔밥ㅠㅠㅠㅠㅠ

참치캔 먹어도 되나여? 요즘 참치김밥이 먹고싶은데 참치캔도 조심해야되나해서 안먹구있어요 ㅠ
저는 바나나랑 두유 먹고 얼른 자버려요 깨있음 배고파서용

오 바나나!! 🍌 좋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