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6주3일때 난황만 보고 아기가 너무 작아서 심장뛰는것도 못보고 왔는데 7주3일차에 아기 심장뛰는거 보고왔어요!!!! 좋은생각하시구 맛난거 많이드시면서 조금만 더 기다려보셔요!!!ㅠㅠ 애기가 뿅 나타날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크기 주수 6주 심장깜빡임 없으면 가망이없는걸까요?
생리일기준 현재7주1일 입니다.. 5주6일에 난황을 못봐서 고사난자일까 걱정했는데 오늘 난황과 3mm아기 확인했어요.. 근데 심장 깜빡임이 없어 계류유산 이야기하셨고 목요일에 보고 수술하자고 하시네요.. 아기 크기 주수로는 딱6주 나오던데..심장 깜빡임 조차 못본거라면 아예 가망이 없는걸까요..? 첫째도 8주3일에 첫 심소 확인을 했던지라..조금 더 기다려볼까 싶기도한데... 어떨까요 ㅠ 많이 참견해주세요..
댓글
15

감사합니다ㅜㅠ금요일에 다시 한번 희망가지고 아기 보고올게요!
저도 현재 7주3일인데, 같은 상황이네요. 계류유산 오진 등 엄청 검색해서 블로그 카페 글 다 찾아봤는데 나중에 소리 들은 분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병원 갔는데 똑같은 소견 듣고 오긴 했지만... 새복맘은 첫째때도 늦으셨으니 이번에도 그러길 바랄게요 꼭. 건강한 아기 만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해요 ㅠㅠ 삐용어멈님도 마음이 많이 힘드시겠어요ㅠㅠ 와중에 위로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삐용어멈님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첫째도 늦었으면 더 기다릴것같아요… 6주에 못듣고 7주에 들으시는분들도 많이 봤어요 한 1-2주 뒤에 다시 방문해보세요ㅜㅜ 늦게 뛸수도 있는거잖아요

이렇게 말씀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처음 난황 안보일땐 꿈에서 난황이랑 아기 보였는데 이번엔 심장뛰는 꿈도 꿨어요 ㅎㅎ 아가가 엄마 안심시켜주려고 하는가보다 하는중이에요ㅠㅠ 희망가져볼게요!
ㅠㅠ 저두 토욜까진 기다려보자 하시는데 넘 속상하네요

그쵸.. ㅠ 저는 금요일에 다른병원 가보려구요ㅠㅠㅠ

다른병원 가볼까 고민하는중 배가 계속아파 화장실갔더니 뭔가가 왈칵 ㅠㅠ 급히 병원갔더니 유산될거같다.. 자연배출중인거 같다 하시네요. 입원중인데 안되면 저두 낼 수술합니다. 다들 힘내봅시다 ㅠㅠ

아휴... ㅠㅠ 저도 요즘 분비물이 많아졌는데 자다가도 뭐 흐르는것같으면 벌떡일어나서 확인하고해요ㅠㅠㅠㅠㅠ 하루하루가 진짜 심장이떨리네요 ㅠㅠㅠㅠㅠ

맞아요. 저두 일줄내내 벌떡벌떡 ㅠㅠ 화장실가는게 무서웠네요 ㅠㅠ 하루하루가 진심 심장떨리고..ㅠㅠ 결국 이렇게 됐지만 이러다가 아무일 없는 경우도많으니 힘내보아요
저도 비슷한 케이스였는데..계류유산 판정받고 오늘 소파술예정이에요..! 그래도 희망을 가져보세요!!!!

아구..시술 잘하셨나요? 몸 회복 잘하시고 다시 건강한 아기 만나시길 바랄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