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4주차부터 계속 그래서 밤에도스프같은거먹고 간식계속먹었었는데 지금6주3일차인데 어제부터 토쏠리고 먹어도 역겨워서 안먹기시작했어요.....이제부터 시작인느낌이에욬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6일차인데 먹덧..
임신 4주차부터 빈속이면 이러다 죽겠구나 싶을정도로 허기지고 속이울렁거렸는데, 5주 4일차 되니까 밥먹고 2시간 지나면 배고파져서 울렁거리는 입덧 증상이 있어요ㅠㅠ 이게 먹덧일까요? 아니면 초기 입덧 증상이고 시간 좀 지나야 토덧or먹덧 증상이 더 심하게 나타나는걸까요?
댓글
3

아...아직 맛보기 정도인거네요...🥲

사람마다다른거같아요 너무걱정마세요!! 입덧없는 사람도있더라구요ㅎㅎㅎ저는 일해야해서 너무심하면 입덧약먹어야하는데 그게좀걱정이네요ㅜ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