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둘째 임신했는데...한 8주차쯤에 방문할려구요..ㅎㅎ첫째때는 진짜 빨리 가고 자주갔었는데..ㅎㅎㅎㅎㅎ지금은 아무 이상없으니 맘편히 있다가 ㅎㅎ8주때 갈려구영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둘째 임신 확인했어요 🤣
7주가 넘어서야 둘째 임신 확인을 했어요 🤣 첫째땐 4주부터 난리난리였는데 12월 마지막 생리를 하고 생리가 너무 길어져 이상해서 병원 진료를 봤더니 자궁 용종이 있는데 딱 아기가 착상하는 위치 이기도 하고 출혈도 있으니 수술을 이야기 하셨어요. 그래서 새해 되자마자 1월2일 자궁경으로 수술을하고 그 이후로 생리가 늦어지기에 수술후에 조금 변동될수 있다 생각하고 기다리다가 혹시하고 2월 마지막날 임테기 확인했는데 두줄 확인하고 오늘 병원갔더니 벌써 7주래요 😊 심장도 엄청 쿵쿵 잘뛰고 짧은 팔도 보이더라구요 ㅠㅠ 괜히 아가한테 미안하기도하고 놀랍기도하고 감사하고 온갖마음 다 품고 큰 기대도 품고있어요 ㅋㅋㅋㅋ 엄마 아빠가 모르는 사이에도 쑤욱쑤욱 잘자라고 있던 아가가 아주 기특해요💛🩷
댓글
2
7주동안 큰 증상은 없으샷나봐요..! 7주차에 아셔서 이미 커져있는 모습이 감동이긴하겠어용 축하드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