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은 7주차에 다아셨고, 친구지인들은 기형아검사하고 알리려고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에 임밍아웃을해도 되려나요
가족들은 모두알고있어요!! 주변 지인들이나 친구에게는 아직 안알려서여 기형아검사받고 해야되나 싶은데 아직 깜깜남은거같네용 ㅠㅠㅋㅋ 피비침이나 그런 이벤트 전혀없이 입덧만 한가득인데요 이번주에 10주가되서 초음파보러가는데 아기들.잘있으면 임밍아웃해도될까요? 먼가 안정기가된거같고 그런기분이드네요 혼자 ㅋ 10주정도 이벤트없이 크기잘크고있으면 별문제없겟죠? ㅠㅠ 기형아검사가남긴했는데 음.. 어쩔까싶어요! 다들언제쯤하실까요
댓글
8

ㅠㅠ 넹 저도빨리알릴랫는데 기형아끝나고말해야겟어요 ㅠㅠ
저는 16주까지는 주변사람한테 말 안하려구요 첫번째 일찍 알렸다가 9주쯤 유산했었어요ㅠ 유산한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유튜브에 간혹 중기유산이나 말기 유산도 볼때 무섭네요… 막달까지는 sns에는 안 올리려구요 ㅎㅎ

아... 9주차도 안심할수없는거군요 ㅠㅠ 무섭네요 ㅠㅠ 마음많이 아프셧겠어요 ㅠㅠ 안정기지나고봐야겟어요 저도
저 첫임신이라 두줄 보자마자 알렸는데 후회되요 나중에 둘째때는 최대한 늦게 알리려고요! ㅠㅠ

엇 왜 후회하셨을까요 ㅠㅠ 안그래도 기형아검사를 하고 해야되나 걱정이긴했거든요 저는
전 단축 근무 때문에도 그렇구 입간지러워서 가까운 지인들한테는 이미 다 알렸네요 ㅎㅎ

아 저도 ㅋㅋ 입이간질간질해서욥 ㅋㅋㅋ 10주에갓다와서 알려야겟어용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