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볼록 귀여워용! 전 내일이면 16주시작이예요^^ 날씬하셔서 배만나오니 정말 귀여우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가 되었어요😊

어제 첫 태동도 느끼고 이제 몸무게도 50kg 돌파! 입덧으로 빠졌던 살도 점점 찌고있고 배도 많이나와 이젠 임산부 티가 나네요😊 팔이 어색해서 한쪽팔을 들었더니 뭔가 웃긴 포즈가🤣🤣🤣
댓글
10

그런가요~?😅 저는 변하는 제 모습에 속상할때도 있었는데 다들 좋게 봐주시니 속상한 마음은 사라지고 감사하네요🥰 16주시면 한창 성별 궁금할 시기인데 원하는 성별이시길 바랄게요💕
ㅋㅋㅋㅋ한쪽 팔 드신거 왜케 귀여우세용 ㅋㅋㅋㅋㅎㅎㅎ 정말 배가 예쁘게 나오셨어요! 순산합시다 🤍😆

감사합니다🧡 사탕이 엄마님도 건강하게 순산하세요☺️
배가넘예쁘게나왔어요ㅎ 전18주2일인데 아직태동 못느껴서 넘궁금해용ㅎ

저는 18주 되니까 느껴졌어요 처음엔 긴가민가 하더라구요ㅎㅎ이게 태동인가?? 맞나? 아닌가?ㅎㅎ 손바닥 대니까 톡톡해서 아 태동이구나 했네요ㅎㅎ 뿡뿡이도 곧 움직일거에요🤗
배가 예쁘게 나오신거 같아요! 왕자에요 공주에요?

예쁘게 나온건가요~?ㅎㅎ 말씀 감사합니다🙏 첫 아이고 예쁜 딸랑구입니당🤗
뒤에 치즈냥이!! ☺️ 저희 냥이도 사진찍을때마다 항상 등장해요ㅋ 아놔 다들 이렇게 배가 안나오신거에용 ㅠ 전 7개월 같은 배 😢

오 같은 집사시군요🤗 저희 애들은 산책 좋아해서 제가 신발장으로 가기만하면 자기들 나가는줄알고 따라와서 난리쳐요😅 맴편히 사진도 몬찍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