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습니다 딸맘!!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성별 확인하고 왔어요~
4주의 긴 시간을 꾹 참고 기다렸다가 오늘 드뎌 성별확인 받고 왔습니다~~ 95% 딸이라고 하셔서 남편이랑 소리질렀네요ㅎㅎ 남편쪽은 딸이 넘넘 귀해서 꼭 딸이었음 했거든요~ 반전은 없겠죠? 좋으면서도 5%의 불안함이 있어요ㅎ
댓글
4

햇님맘님도 원하시는 성별이길 바랍니다~ 저도 아들 일 것 같아서 좀 불안했어요
다리 넘 귀여워요 ㅠㅜㅋㅋ

저 닮아서 하체통통인 것 같아요ㅎ 오늘 발바닥도 보여주셨는데 진짜 귀엽더라고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