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그레 액상형 사서 먹었는데 변비 걱정 전혀 없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와변뷔
철분제 약국에서 추천하는 스파톤먹다가 돈도아낄겸 보건소에서 주는 걸먹은지 1주일이좀안되엇는데 변비가 급격하게 왔어요ㅠ 맥수술한후라 힘주는것도 힘들고 배는아푸고 근데 이게 철분제때문인지 다른건변한게 별로없는것같은데 18 주되어가는데 기간이 이정도되면 원래그러는지 궁금해서
댓글
6

액상을걍먹어야하나 아침마다ㅠ 밑빠질것같은 고통ㅠ 넘힘들어요
알약 철분제 복용하고 변비 생기는 분들 많더라구요 일단 푸른주스나 유산균 드셔보시고 효과 없으면 철분제를 바꿔야하지 않을까요....?ㅠㅠ

그래서 푸른 주문했어요 ㅠ 먹어보구두 안되면~ ㅋㅋ전에먹던 철분제로 변경해야겠어요
저도 보건소에서 준 철분제 먹고있는데 아침에 유산균 한포 공복에 털어넣고 저녁마다 푸룬 두알씩 먹으면 좀 낫더라구여🥲

그럼철분제를 바꾸지말고 푸룬을 사먹어야되나 ㅠ 아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