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형제맘인데 둘째는 딸을 꿈꿨지만 고추가 떡하니 보이더라구요...ㅎㅎㅎㅎㅎ 첫째를 놀아주면서 체력의한계를 많이느끼는데 둘째까지 태어나면 죽었다생각하고 살려구요🤣 저희 힘내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5일 둘째 또아들 당첨됐어요

오늘 회사가늘길이 지옥철이었는데 하늘이 갑자기 핑글핑글 돌더라구요. 난생처음 세상 흰색… 간신히 내려서 정신차리고, 남편이 불나게 뛰어오고 혹시 무슨일 있나 병원갔다왔죠. 의사쌤이 중기초기엔 빈혈이 심하게 온다고 조심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철분제 이제 시작 하라고 하셨고, 이전부터 어지럼 두통 증상 있었는데 진작 먹을걸 그랬나봐요. 간김에 성별도 봤더니 존재감 퐉! 보자마자 선생님께 ‘아들이네요?’ 했더니 잘 아신다고 하더라고요 ㅠ 첫째도 아들이라 이번엔 꼭 딸이어라 기도했지만 아쉬움이 크네요. 목욕탕 등밀어줄 딸은 없는걸로 ㅠㅠ 태몽(딸기), 입덧(고기못먹음), 각도법, 난황위치 모두 딸이었어요. 아들둘맘 모두 화이팅입니다 ㅠ
댓글
17

넴넴 진짜 체력을 키워놔야겠더라구요 ㅠㅠ 둘째가 더 똑똑하다니까 잘 키워보아요 👍
둘째도 아들이면 형제끼리 잘 놀고 좋은 점도 많을 거 같아요~ 엄마빠는 힘들지 모르겠지만 아이들한텐 좋아 보이더라구요~ 저도 첫째 아들맘 입니다~! 홧팅요~! (태몽, 입맛 모두 딸.. 하지만 팩트는 아들 ㅋㅋ)

저희 첫애가 듣자마자 같이 게임할수있어서 넘 좋다 하더라구요 ㅋㅋ 애들한텐 진짜 좋은것 같아요 벌써부터 도치형아 ㅠㅠ
저도ㅠ치킨 삼겹살 입도 못대고 태몽도 각도법도 다 딸이었는데ㅋㅋㅋㅋ아들이에욬ㅋㅋ

어흑 역시 ㅋㅋㅋㅋㅋ 치킨 삼겹살 ㅠㅠ 넘 괴로우셨겠어요.
육식파인 제가 임신하고 고기잘안먹히고 과일만먹고 지내서 딸이라 확신했는데요ㅡ 오늘 아들맘 확정이요..딸이라고 믿었던터라 얼떨떨해요..

저두저두요. 완전 육식주의자였는데 특히 소고기는 냄새도 못맡고 과일만 땡겨서 당근 아들인줄 알았어요. 다 믿을수없는 얘긴가봐요 ㅠ 딸은 아니여도 순둥이기만 했음 좋겠어요 ㅠㅠ
저는 반대로 태몽.각도법.난황위치.미국식.중국황실 싹다 아들이었는데 딸이에요ㅎㅎ 첨에 12주때 아들같다해서 전 아들파라 좋았는데 16주때 반전이.. ㅋㅋㅋ

그쵸 ㅠㅠ 이렇게 반대이신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ㅋ

튼튼이맘님 딸 기운 받아갈게요... 태몽,각도법, 중국황실달력 다 아들임데...딸이길 간절히 바라는 중이라서여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