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기 빼곤 못차고 있어요.. ㅋㅋㅋ끼면 안빠질까바 끼기도 무서워요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반지가 안맞아여...하..
살이찐건지 부운건지.. 18주 6일인데.. 반지가 이젠 억지로 쑤셔넣어도 안들어가네여..어제까지만해도 낑겨 넣었는데.. 결호ㆍ반지 이대로 안녕...되는건아니겠쥬..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
댓글
13
아 어쩐지 커서 돌아가던 반지가 오늘은 제자리에 그대로 있는거 같아여.... 🫠🫠🫠🫠 다리붓는걸로 되게 힘들었었는데 ㅠㅠ

ㅜㅜㅜㅜ이걸 몇개월더 해야된다니 엄마되기 힘드네용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첫째때 반지 안맞았었는데 애기 낳고 붓기 빠지니까 다시 맞더라구요! 지금은 또 둘째 생김과 함께 안맞아요ㅠㅠ

그래도 다시 맞는다니 다행이에요!!ㅎㅎ둘째 축하드려용
저 15주5일인데, 아직 반지로 붓기체크하고있어요 저도 곧 못낄날이 오겠네용

ㅜㅜㅜ여기서 발이며 다 붓는다는데 큰일이에요ㅜ힘내보아요!
저도 그래요ㅠㅠ 붓기가 있는지 아침에 넣고 갔다가 집에와서 안빠져서 혼났네요ㅠㅠ 그냥 서랍장에 고이 모셔뒀어요 잘못하면 반지 잘라야할수도 있다고해서요ㅠㅠ

저도 자르는것보단..그냥 고이 모셔두는게 났겠네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