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14주쯤 태반이 자궁입구 다 막고있어서 전치태반같은데... 30주이상 되어야 알수있다 했어요.. 18주쯤 다시 보니.. 자궁앞쪽으로 당겨져서 걱정안해도 된다 하드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 짧고 전치 태반이래요 ㅠㅠ
저번주 14주 됬을때 생리 덩어리같은 피가 흥건히 나와서 응급실 갔다왔어요 ㅠㅠ 검사 해보니까 14주 인데 자궁경부가 2.6cm 밖에 안되고 태반도 밑에 붙어있다 하네요 입원은 안하고 5일 집에서 눕눕만 하고 월요일부터는 회사에 얘기하고 재택하는데 걱정이네요. 최대한 안움직이고 일하다가도 배 땡기면 누워있고요. 병원에서는 지켜보자네요 호르몬 약만 경구용으로 복용 하고 있고요. 저 같은 임산부들 계시면 정보 및 조언 공유 부탁드려요 ㅠㅠ
댓글
4

다행이네요 ㅎㅎ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막달까지 순산 기원해요!!
저도 그랬는데 전치태반 확정 될려면 경과를 더 지켜봐야한다고 했어요~ 후기쯤에 정확하게 알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태반이 올라올수 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