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7주차끝나가는데 점심한끼 제대로먹고 그마저도 먹은후엔 소화안되는기분...저녁엔 의무감으로 조금먹어도 너무힘드네요..양치덧은 기본이구요 이게 남편이보기엔 나아졌다고하네요 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입덧 궁금해요 !
예전에도 입덧 관련해서 글을 썼었는데 지금은 그래도 10주 초반 보다 컨디션도 좋아지고 참을만 한정도예요 약도 이틀? 삼일에 한번 먹구있어요 확실히 14주 부터 좀 괜찮아 지는 느낌이였어요 ㅠㅠㅠ 궁금한게 입덧이 완전히 끝나면 식사하고 나면 속 느글거리고 울렁거리는 증상이 완전 괜찮아 지는건가요 ? 아님 이 정도 증상이 계속 가나요....? 이게 입덧이 아니라 다른 증상인가 싶어서 궁금해서 문의 해봐용 ㅎㅎㅎ
댓글
9
저도 16주인데 오락가락해요 ㅠㅠ 식후에 미식거리고 소화할땐 힘든지 두통와서 기절해서 낮잠 한숨 자야해요.. 근데 또 좋을땐 괜찮아서 타협하면서 지내용..

진짜 잘때는 아무렇지 않은데 말이죠.... ㅋㅋㅋㅋ 저도 약간 두통도 오는거 같아요 ㅠㅠㅠㅠㅠ 증말 고통 돌려막기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7-20주 사이 꼭 회복 되길 같이 바라요 ❣️
저는 약 네알 먹다 세알로 줄이고 다시 초반 입덧으로 돌아간 느낌이에요ㅠㅋㅋㅋ 완전히 끝나면 싹 사라지길 바래봅니다…!

ㅠㅠㅠ 고생많으시겠어요 ㅠㅠㅠㅠ 부디 17-20주 사이에 싹 사라지길 바라봅니당 🙏🏻 화이팅이예요 !
12주부터 점점 좋아지더니 14주때 다시 생기고ㅠㅠ 15주 지나서 거의 좋아졌어요 지금은 17주 6일차이고 아직도 복불복으로 9시넘어서 뭐 먹으면 속이 안좋아 야식은 자제하는 편이에요 그외에는 다 잘먹고해서 그냥 이정도도 감지덕지라고 만족하며 지내요😅

그렇죠 ... 저도 움직일만한 힘이 있다는것만 해도감지덕지예여 ㅎㅎㅎㅎㅎ 긍정적으로 저도 생각해 볼게용 ! 화이팅 입니당 😀😀
16주차에 밤에만 약간 울렁거렸는데 17차 들어서자마자 사라졌어요! 하지만 소화불량이 생겼다는점..😭

진짜 희망적인 댓글이네여 ㅠㅠㅠ ㅋㅋㅋ 저도 일주일 더 기다려 볼게용 !! 힘들겠지만 소화잘되는 음식으로 잘챙겨 드세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