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제는 닥터맘스 액상철분 복용중이고 오메가3는 쁘띠앤 먹고있어요~ 볼그레 액상철분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액상 먹기가 힘들어서 다 먹으면 알약으로 먹어보려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추천 해주세요^-^

15주 6일차인 오늘 2차 기형아 검사를 하구 왔어요^-^ 성별은 2주전 하혈로 인해 응급으로 내원했을때 확인했구요~ 아주 건강한 🌶! ㅋㅋ 오늘도 여전히 건강하게 잘 커주고 있더라구요~ 현재까진 보건소에서 받은- 엽산이랑 비타민D - 를 챙겨 먹고 있구요~ 이제 철분도 챙겨 먹으라고 원장님께서 말씀 하셔서 오메가3 나 다른 필요 영양제도 같이 먹을려구요^-^ 좋은 영양제 공유해주세요😄😄😄
댓글
6

아~ ㅎㅎ 액상도 있구나 정보 감사합니다^^
마이카인드 지금 1+1행사중이에요. 요거에다가 오메가3만 더 챙겨드심 될듯요.

아 그래요~~? 정보 감사합니다^^
완전 고추가 제대로 보이네용 ㅋㅋㅋ

그쵸....^^;;;;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