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주 정밀초음파 지나고 하려구요 병원쌤이 그전에 해도되는데 혹시 모르니 정밀초음파 다 끝나고하는게 걱정없고 좋다구하시더라구요. 괜히 검사결과 안좋으면 죄책감 생긴다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속눈썹펌 하신분들 계신가요~??
속눈썹펌 임신 전엔 주기적으로 했는데ㅠㅠ 못하게 되니까 암울하네요ㅠ 혹시 하신분들 계시나요????
댓글
13

아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매달해요

오호 ㅋㅋㅋ 다들 많이하시나봐요! 그럼 저두 😌
전 16주인데 오늘 하고왔어요 ㅋㅋㅋ

캬 ㅋㅋ 저도 예약 해야겠네요!!
저는 12주부터 햇어용ㅎㅎㅎ

아핫 저도 한번 도전 해야겠어요! 히히
삭제된 댓글이에요

그래도 괜찮으신가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