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5주 진료때 의사선생님이 다 해도 된다 해서 15주차 톤다운 염색, 이번주 19주차 파마까지 다 했어요ㅋㅋ 애 낳으면 한동안 더 못할거라구.. 글구 막달까지 기다리기엔 앉아있는게 넘 고통일것 같았어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펌펌펌
맘님들 진짜 머리가.. 이제 감당이안되네요 원래 뿌리쪽이 곱슬이라 머리가그냥 엉망이에요 이제 긴머리 그만하고 단발로 뿌리는매직잡고 밑머리는펌하고싶은데 안되겟죠? 참고로 다음주가 임신19주차입니다ㅠ
댓글
13
저도 12주 되자마자 펌했어요 너무 거추장스러워서 단발하고 펌했어요 대신 뿌리는 빼고 했어요

정말요? 할지말지 너무걱정되네요

저는 브라질리언왁싱도 임신전부터 매달 했었는데 임신초기에 안하다가 넘 답답해서 12주에 원장님한테 물어봤더니 이제 안정기 들어와서 괜찮다고 다 하라고 하시던데욥.., 근데 넘 불안하면 그냥 안하는게 속편할꺼에요 ㅠ

저능 친구가 미용실해서 물어봤더니 안정기때 해도 된대서 했어용 ㅎ.ㅎ 오래 앉아잇는게 힘들긴 했는대요 하고 나니 속은 시원해용
저 12주 넘어서 펌 했어용 :) 지금은 18주차에용 해도 된다구 해서 했어용 ㅎㅎ 속 시원해용

해도된데요???? 비오니까 머리가또... ㅠ ㅠ난리네요
아직은안되요~~ 위험해 ㅠ

그럴까요? 아직은위험할까요?
저는 현재 17주인데 16주때 병원에서 매직해도 괜찮다고 해서 했어요! 너무 속시원 ㅠㅠㅠㅠ 대신 모든 시술을 두피에서 떨어지게 해달라고 했어용 이후에 기형아 검사도 했는데 문제 없었구요! 스트레스 받을 바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고민되요.... 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