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주부터 엄청 심했는데 최근에 일이윤 아토집중크림 바르고 좀 들어갔어요 간지러움도 덜하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ㅠㅠ 화장품 추천이요..
ㅠㅠ 16주인데요 갑자기 피부가 뒤집어졌어용 ㅠㅠ ㅠㅠ 좁쌀여드름 얼굴에 갑자기 옴청 생기네요 이게 호르몬 때문인건지.. 날씨가 더워지니까 그러는건지 ㅠㅠ 피부 뒤집어지는데 진정되눈 임산뷰가 쓸 수 있는 화장품 ㅠㅠㅠ 추천 부탁두려요!!!
댓글
2
러븀꺼 쓰고있는데 많이 안정됐어요! ㅋㅋ 토너패드 에센스 크림도 쓰고 팩도 꾸준히 하니까 많이 가라앉더라구용 ㅋㅋㅋ 팩하고 크림은 꼭 필수로 발라줘야되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