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마세요. 저는 20시간을 잔적도 있어요 ㅎ 어제는 13시간 잤네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잠 많이 주무시나요?
이제 14주차 들어왔는데 잠을 엄청 많이자요. 통잠으로 밤에 10시간정도 자고 낮잠으로 2시간정도 자서 하루 12시간 이상 자요. 매일매일 그래요.. 제가 잠이 많은건지 다들 졸리신건지ㅠㅠ궁금해요~
댓글
7
저도 12시간 이상 자는것 같아요ㅋㅋㅋ 밥먹으면 낮잠 필수ㅎㅎ 먹고자고먹고자고먹고자네요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네요..
저도 엄청자요. 낮에도 밤에두 ㅡㅡ

비슷비슷한가봐요ㅎㅎ
저두 엄청자요.........놀랄정도로..ㅠㅠ계속 무기력하고 피곤한 느낌이에요ㅠㅠ

초기에만 잠 잔다고 들은거 같은데 이 주수에도 계속 졸린건가봐요😂ㅠㅠ 자도자도 잠이 또 잘오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